롬앤 글래스팅 워터글로스 00메테오트랙, 예쁘고싶으면 고통을 견뎌라!

2022. 11. 23. 00:09뷰티

롬앤 글래스팅 워터글로스

00메테오트랙

안녕하세요, 강진입니다!

제 립 리뷰 포스팅에 거의 빠지지않고 등장하는 워터글로스컷 다들 기억나시나요?

그 컷에 사용했던 워터글로스가 바로 롬앤의 글래스팅 워터글로스 00메테오트랙 제품이랍니다!

이 제품을 한달동안 사용해본결과 장점과 단점이 아주 명확하게 구분이되는 제품이더라구요.

하지만 이게 저만그런게아니라 이 제품을 쓴 모든분들이 저랑 같은 생각을 하고계셔서 신기하기도했답니다 ㅎㅎ

그럼 본격적으로 롬앤 글래스팅 워터글로스 00메테오트랙 리뷰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!


패키징

일단 패키징이 너무 예쁘지않나요?

진짜 이걸 입술에 바르기만해도 입술이 샤랄랄라- 공주님 입술이 될 것만 같은 그런 느낌이 바로드네요..

내용물도 중요하지만 패키징에 힘써야하는 이유를 롬앤 워터글로스가 보여주네요 ㅎㅎ

정말 워터글로스라는 말 자체를 아주 잘 표현한 그런 패키징이라는 생각이듭니다~!

과연 내용물도 패키징을 처럼 저를 완전 대만족 시킬 수 있을까요?

계속해서 발색으로 넘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:D


발색(손목)

일단 발색 국룰인 손목에 한번 발라봤습니다!

워터글로스라는 이름을 가진것처럼 정말 물처럼 촉촉하게 발렸답니다.

한번에 딸려나오는 양도 많아서 한번 찍은걸로 거의 입술 전체를 다 커버 할 수도 있을정도였습니다!

(전 입술이 두껍고 커서 한번으로는 안됨..ㅠㅠ)


그냥 촉촉하게 만드는게 끝이 아니라 글리터가 중간중간에 있어서 촉촉함과 예쁨을 같이 잡았답니다!

사진에서는 잘 안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보면 생각보다 더 반짝이니까 이 점 확인해주세요ㅇ0ㅇ!

영상으로보면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조금 더 글리터가 보여서 영상으로도 한번 남겨봤으니 봐주시길 바랍니다 :)


발색(입술)

입술에 직접 발색을 해봤습니다!

일단 손목에 바른것처럼 물처럼 촉촉하게 부드럽게 잘 발리더라구요 ㅎㅎ

막상 입술에 바르니까 손목에 발랐을때는 많이 보이던 글리터가 입술에선 많이 티가 안나더라구요? (거의안남)

자연스러운 촉촉함을 추구하신다면 오히려 이런 점이 장점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:D


하지만 단점이 명확하기도합니다 ㅠㅠ

일단 냄새가 너무 강해서 손목에 발랐을땐 몰랐는데 입술에 발라두면 박하향도 아닌 무슨 인공적인 화-한 냄새가 코를 찌르는데, 저도 촬영때 아니면 안쓰게되더라구요 ㅠㅠ

어떤분은 바르고나서 "입술이 아플정도였다" 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었다는..

하지만 성분이 나쁜편은 아니라서 화-한 느낌때문에 입술이 아픈것처럼 느껴질 수는 있지만 트러블이 올라오거나 입술이 상하거나 할 일은 거의 없을 것 같아요!


여러모로 확실하게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그런 워터글로스 제품이였습니다!

제가 냄새에 민감하다보니 이런 제품 바르고 나가면 속이 안좋아질 정도랍니다 ㅠㅠ

그래서 촬영때만 사용을 하는데, 잠깐 쓰기엔 이 글래스팅 워터글로스 만한게 없긴 한 것 같습니다 ㅎㅎ

여러분들 중에서도 혹시나 뷰티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를 운영하는데, 입술 촬영때 더 예쁜 입술을 만들고싶다? 그럼 롬앤 글래스팅 워터글로스 00메테오트랙 강추합니다 :D


 

그럼 이것으로 롬앤 글래스팅 워터글로스 00메테오트랙 리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!

다음엔 더욱 예쁘고 핫한 꿀템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!

블로그보다 한발먼저 제품 리뷰가 업로드되는 인스타그램도 한번 들러주세요 :)